말 두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

  • 출시 시간:2022-04-27 21:33:26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425
  • 빠른 설명:

    말 두,제품 성분 의 배합 원인 중 일 부 는 생산 원 가 를 줄 이기 위해 크롬, 니켈 등 중요 한 요소 의 비례 함량 을 줄 이 고 다른 탄소 요소 와 같은 함량 을 확대 한다. 이런 제품 모델, 제품 특징 에 따라 성

기사 내용

제품 성분 의 배합 원인 중 일 부 는 생산 원 가 를 줄 이기 위해 크롬, 니켈 등 중요 한 요소 의 비례 함량 을 줄 이 고 다른 탄소 요소 와 같은 함량 을 확대 한다. 이런 제품 모델, 제품 특징 에 따라 성분 배합 을 엄 격 히 하지 않 은 생산 현상 은 제품 의 품질 을 크게 할인 할 뿐만 아니 라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크롬 요소 의 함량 이 부족 할 때 생산 에 영향 을 줄 뿐만 아니 라제품 의 부패 방지 와 성형 성 은 화학, 설비, 열 강관, 지름 이 mm 이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%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.mm 보다 작 으 며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%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. mm 보다 작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구체 적 인 절 차 는 다음 과 같다. 서로 다른 철 강 종 에 따라 결정 기의 진동 공정 과 보호 슬 래 그 를 일치 시 키 면 % 의 성 재 율, 에너지 절약 과 생산 주 기 를 단축 시 켜 쇳물 수 입 률 을 높 일 수 있다.

펠 린.CE--“냉 성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구조 부품 디자인 규범 & rdquo;NiDI 와 Euro Inox 가 공동으로 출판 한 & ldquo;구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디자인 매 뉴 얼 & rdquo;사용 수명 이 길 고 완전 성 이 좋 은 건축 용 구조물 의 설 계 를 간소화 했다.

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. 즉, 크롬 의 탄화물 (Cr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.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.%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형, Cr 형 과 Cr 형 이 있다.


말 두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.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 법. 알칼리성 용 융 물 은 수산화물 % 소금 %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,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.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% 이상 분석 해 야 한다.(wt)염 욕 로 에서 처리 하면 온도 가 ~ ℃ 이 고 시간의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다. 마찬가지 로 철 의 산화물 과 뾰족 결정 도 소금 에 산화 되 어 푸석푸석 한 가 산화철 로 변 할 수 있 으 며,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,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: 증기 오 일 제거 & rarr 예열 ( ~ ℃, 시간 ~ min)& rarr; 용 융 염 처리 & rarr; 물 소입 & rarr; 뜨 거 운 물 로 씻 습 니 다. 용 융 염 처 리 는 용접 선 간격 이나 볼 륨 이 있 는 조합 부품 에 적합 하지 않 습 니 다. 부품 은 용 융 염 로 에서 꺼 낸 후 물 을 담금질 할 때 띠 성 알칼리, 소금 안개 가 튀 기 므 로 물 을 담금질 할 때 깊 은 규 동 식 으로 물 소입 조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. 물 을 담금질 할 때 먼저 부품 바 구 니 를 홈 에 매달 아 수평면 위 에 멈 추고 홈 뚜껑 을 닫 은 다음 에 부품 바 구 니 를 물 속으로 내 려 가 야 합 니 다.전문 L 스 테 인 리 스 강관, S 스 테 인 리 스 강관,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만 하 며 유지 보 수 를 면제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물 에 잠 길 때 까지 하면 된다.

파 이 프 는 반드시 관 재 를 천천히 회전 시 켜 야 하 며,말 두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, 비교적 꽉 끼 는 것 은 깨끗 한 수도관 부품 과 개스킷 으로 다시 하 십시오.

제련 과 수송 등 업계 의 수요 가 비교적 크다. 그 다음으로 지질 시추, 화학, 건축 공업, 기계 공업, 비행기 와 자동차 제조 와 보일러, 의료 기기, 가구 와 자전거 제조 등 분야 에서 도 대량의 각종 강관 이 필요 하 다.원자력,말 두31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로켓, 미사일, 우주 산업 등 신기 술 의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방 공업, 과학기술 과 경제 건설 에서 의 지위 가 더욱 중요 해 졌 다.

품질 파일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력 을 만 났 다.

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형, Cr 형 과 Cr 형 이 있다.

모델 & mdash;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
말 두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



저온 상태 에 서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탄소강 과 같은 저온 취약 성 이 존재 하지만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존재 하지 않 는 다. 따라서 페라이트 나 마 씨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저온 취약 성 을 나타 내지 않 고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니켈 합금 은 저온 취약 성 을 나타 내지 않 는 다. 페라이트 녹 슬 지 않 는 강관 의 SUS (Cr),말 두430 스 테 인 리 스 강판 얼마예요?, SUS (Cr).등 저온 상태 에서 충격 치가 급 격 히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 따라서 저온 상태 에서 사용 할 때 는 각별히 주의 할 필요 가 있다. 페라이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충격 강인성 을 개선 하 는 것 으로 고 순화 공정 을 고려 할 수 있다. C, N 등급 수준 에 힘 입 어 부 드 러 운 온 도 는 - ℃ 에서 - ℃ 범위 내 에서 진행 된다.

강력 추천개선 시 냉동 관련 공사 에 활용 할 가능성 이 있다.최근 에는 SUSLX (Cr - Ti, Nb - LC) 와 SUSL (등 냉동 케이스 에 사용 되 고 있다.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(Cr - Ni - LC) 과 SUSL 에 투입 된다.(Cr - Ni - mo - LC)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가지 고 있 음 을 보 여 준다. 단, 페라이트 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,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& sigma,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.

대량 크기: 소량의 단일 제품 은 단가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연 주 는 일반적으로 정제 로 와 조합 되 고 쇳물 의 화학 성분 과 온도 에 대해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.쇳물 의 차 산 화 를 방지 하기 위해 연속 주조 생산 과정 에서 무 산화 보호 주 를 요구 합 니 다.강수 포, 중간 포, 수구 침입 식 수구 등 내화 재 에 대한 요구 가 엄격 하 다.

말 두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일반적으로 생산, 등 화학 설비 구조 재, 냉동 공업 저온 설비 구조 재 와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과 시계 태엽 등 으로 사용 할 수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용접 아르곤 아크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: 용접 의 깊이 를 요구 하고 산화물 이 섞 이지 않 으 며 열 영향 구역 은 가능 한 한 작 을 수 있다. 텅스텐 극 타성 기체 가 유지 하 는 아르곤 아크 용접 은 비교적 좋 은 순응 성 을 가지 고 용접 의 질 이 높 으 며 용접 투과 기능 이 좋 으 며 그 상품 은 화학, 핵 공업 과 식품 등 공업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된다.

응용 분야: 신제품 의 목표 시장,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방 설비 등 분야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시장 계획 을 전개 합 니 다.

말두기타 제품 정보
  • 호 워드엘리베이터 가 좋은 집화학 유지 관리의 이점은 무엇입니까?

    호 워드엘리베이터 가 좋은 집화학 유지 관리의 이점은 무엇입니까?

  • 구 라 비 스타엘리베이터 공장 건물유해한 차단 방법

    구 라 비 스타엘리베이터 공장 건물유해한 차단 방법

  • 타 노 프 스키 켈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

    타 노 프 스키 켈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

  • 사 클 라 멘 토엘리베이터 탈 수 있어요.펌핑 효율을 높이는 방법

    사 클 라 멘 토엘리베이터 탈 수 있어요.펌핑 효율을 높이는 방법

  • 리 머 릭엘리베이터 한 대방사성 물질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까?

    리 머 릭엘리베이터 한 대방사성 물질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까?

  • 도 나 크 지엘리베이터가 어디 있어요?물가지수 운용분석

    도 나 크 지엘리베이터가 어디 있어요?물가지수 운용분석

  • 오 르 즈 딘엘리베이터를 주문하여 만들다.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

    오 르 즈 딘엘리베이터를 주문하여 만들다.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

  • 내문옥외 간이 엘리베이터시장의 압도적인 높이를 빠르게 점유하는 방법

    내문옥외 간이 엘리베이터시장의 압도적인 높이를 빠르게 점유하는 방법

  • 신속한:알림: 말 두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 정보는 당사의 말 두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, 말 두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말 두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말 두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말 두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